본문 바로가기

산이의꿈

눈썰매를 타고 왔어~

주말엔 엄마 아빠와 스키장엘 갔다왔어~

곤돌라를 타고 싶다고 아빠에게 졸랐는데 아빠와 엄마와 함께 타게 되었지~


사실 흔들려서 조금 무서웠지만 재미있었어~>.<



엄마도 무서워했어~ㅎㅎㅎ



큰누나는 보드를 탔고 작은누나는 나랑 썰매를 탔지~



야호~ 썰매장


아 신난다~





아빠와 썰매장을 올라가고있어~



신난다~


스키장 정상에서 아빠와 엄마랑 모빌을 탓어~ 오타바이 같아서 신기했어~


보드타는 삼촌과 사진도 찍었어~


이틀동안 정말 신나게 놀았어~~ 차타면서 계속 잠만 잤거든~ 또 와야겠어 신나는 썰매장~


'산이의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레고를 숨겨놨지.  (0) 2015.12.29
이산 李祘  (0) 2015.12.23